본문 바로가기
주식분석실/종목분석

현대약품-치매약 회사.

by 삶에 대한연구 2020. 7. 20.
728x90

여기블러그는 . 개인적인 매매기록을 위해 만든것입니다.

 매수,매도 사인이 아닙니다. 투자책임은 투자자 본인들에게 있습니다.


[기본적분석]

회사개요


기업명: 현대약품

홈페이지:http://www.hyundaipharm.co.kr/
시가총액:1,974억원

현재주가: 6180

사업내용:1965년 시노카 등의 의약품과 미에로화이바 등의 건강기능음료의 제조, 판매 등을 주 영업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1978년 유가증권시장 상장함.

-미에로화이버.휴가철용버물리,탈모치료제,고혈압,치매약,...등등..

의약품 및 음료 등의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하며, 국민보건향상에 기여한다는 기업이념 아래 안전하고 우수한 의약품 및 음료 등을 공급함.

"뿌리는 모기장" 뉴이카리액, "복합 무좀치료제" 풋원겔, "면역증강제"에키나포스프로텍트정 등의 상품을 공급하는 등 품목을 다양화 하고 있음.

출처 : 에프앤가이드

 

치매질환 제품군인 타미린, 하이페질과 우울증 치료제인 멀타핀의 성장으로 실버질환 제품이 당사의 특화 품목으로 확고히 자리 매김 할수있도록 노력하고있으며 외자사와의 Co-Promotion 중단으로 인한 손실 극복을 위해 처방처 확대와 호흡기, 순환기 및 피부비뇨기과의 고수익 자사 품목을 집중 육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술용 국소지혈제인 타코실은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비뇨기과, 신경외과 등 신시장 개척을 통해 M/S NO.1 Position을 굳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일반의약품 부문은 당사 대표 브랜드인 마이녹실과 버물리 품목군을 집중 육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뿌리는 모기장" 뉴이카리액, "복합 무좀치료제" 풋원겔, "면역증강제"에키나포스프로텍트정, "알러지 증상 완화제" 시노타딘 등의 신제품을 공급하는 등 품목을 다양화 하고있습니다.

-

주요상품
테놀민정-고혈압, 협심증 치료제,타코실-지혈제

▶지분:

-
매출,배당.
-성장성 정체.

계열사

-




[기술적분석]

차트분석

 


분할매수가>>>>6200-6500
1차목표>>>>>>7500
2차목표>>>>>>8700이상.--박스만 돌파하면 ..무한대 가격대.5배가즈아.
손절가>>>>>>>딱히 손절할의미없는구간.



 





앞으로미래는?
-실버산업 --치매 약 주로 판매함으로 망하지는 않을듯.

치매약이외는 딱히 안보임.

 



[재료분석]

테마>

떡밥재료

-실버산업의 성장과 함께 갈 회사.. 치매약이 성공하면 주가 가 더오를수도있지만 큰기대는 안함.

 

▶관련뉴스>

 

현대약품, 우회 지분 늘리는 오너가 3세

현대약품 오너 3세가 관계사를 통해 회사의 지배력을 늘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향후 추가 지분 확보 등 경영승계 과정에서 활용 여부도 주목할 대목

www.etoday.co.kr

 

[약업신문]현대약품-테놀민정

 현대약품의 테놀민정은 atenolol을 주성분으로 AstraZenca사에서 개발한 β-blocker의 leading brend로 고혈압, 협심증 치료제이다.  테놀민정은 심장 선택성이 높은 제제로 기관지나 저혈당에 대한 부..

www.yakup.com

 

현대약품 당뇨병 치료 신약, 안전성·내약성 확인 - 메디칼업저버

[메디칼업저버 양영구 기자] 현대약품은 미국당뇨병학회 연례행사(ADA)에서 경구용 제2형 당뇨병 치료제로 개발 중인 HD-6277의 임상 1상 결과를 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HD-6277은 혈당 의존적으로 �

www.monews.co.kr

 

 

치매신약 개발 국내사, 전임상·초기임상서 효과 '톡톡' - 디멘시아뉴스(DementiaNews)

치매신약 개발의 잇따른 실패에도 제약사들의 도전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아직까지 치매를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제품이 발매되지 않아 개발만 되면 그 가치는 상상을 초월하기 때문이다.

www.dementianews.co.kr

 

 

[2019년 결산] 치매신약 개발, 쓴맛부터 단맛까지 다 봤다 - 디멘시아뉴스(DementiaNews)

2019년은 치매치료제 개발을 진행하는 업체에게 롤러코스터 같은 한해였다.연초부터 신약 허가가 기대됐던 유망 후보물질에 대한 임상 중단 소식이 들리기도 했으나, 하반기에는 허가를 기대할

www.dementianews.co.kr

 

 

무좀·타박상·벌레물림...제철 맞은 휴가용 의약품 출시 봇물

무좀·타박상·벌레물림...제철 맞은 휴가용 의약품 출시 봇물[에너지경제신문 이나경 기자] 국내 제약업계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여름철을 겨냥한 상품 출시 및 휴가철 특수를 노린

www.ekn.kr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