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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분석실/종목분석

까스텔바작-골프웨어

by 삶에 대한연구 2020. 8.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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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블러그는 . 개인적인 매매기록을 위해 만든것입니다.

 매수,매도 사인이 아닙니다. 투자책임투자자 본인들에게 있습니다.

                              "추천정보가 많을 수록 상승할 가능성은 높지만 이미 매집한 세력에 의해 폭락할가능성은 매우 높다."

신중히 판단하시고 좋은결과있으시기 바랍니다.

◈목차◈

누르면 해당구간으로 이동합니다.

1.기본적분석

2.기술적분석

3.재료분석

 


1.기본적분석

회사개요


까스텔바작-골프웨어기회인가?또다른 등산복의 길로가는가.

 

기업명: 까스텔바작

홈페이지:
시가총액:716억원

현재주가: 10850

 

사업내용

골프웨어판매,주로 골프웨어쪽이라 경기변동성과 크게 영향을 끼침

유명한 브랜드도아니고 사람들이 선호 하는 브랜드가 강해 쉽게 

판매율이 증가 할것으로 보이지는 않음.

 

골프산업은 커지고있지만 생각외로 큰성장보다는 매니아들이 

많이 즐기는 산업 대체적으로 성장의 한계성이 짙다.

예전처럼 등산복이 크게 호황일때가 있지만 골프웨어는

좀입기엔 가볍지만 겨울엔... 좀그렇다.

 

겨울옷이 되야 돈이 되는데말이다.

 

수요는 매니아층으로 부터 꾸준히 있지만 돈이 되고성장하는 산업이라.

골프웨어 제작판매하는 회사들이 우후죽순 늘어나 . 브랜드 광고에 돈이 많이들것이다.

1위가 되어도 경기변동성 에 의해서 산업은 크게 왔다갔다할것이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에 골프치러 가는일이 적어지고 한국에 골프장가는일이 늘어나므로.

수요는 일시적 으로 조금씩늘것으로 보인다.

 

골프치려면 장비도 사야하고 옷도사야하고 하니 일이 커진다.

자전거 처럼 쉬운일은 아니다.

 

골프존같은 골프장VX 접근성이 좋으니..그나마낫다.

 

옷산업자체가 위험요소가 워낙많은 산업이니 잘될때는 한번 확잘되다가.

또 시들되는게 옷산업이다.

 

-큰성장보다는 박스권매매를 ..

 

 

가뜩이 성장성이 낮은데 코로나까지와서 저변확대가 더욱더 늦어지고있다.

골프란  여유있어야 치는 레저스포츠이기때문에. 

 

브랜드인지도가 낮아서... 쉽게 성장하기 힘들지않을까 생각이듬

 

위험요소

1.낮은인지도.

2.시장산업이 커지는 속도보다 경쟁자 증가 더큼.

3.코로나로인한 성장성제한

 

 

 

2009

 

2013년골프웨어
골프용품

 

매출

 

▶지분

 

계열사

 


2.기술적분석
차트분석


분할매수가>>>>1만원이하에서 분할매수
1차목표>>>>>>11500.13000
2차목표>>>>>>15000 이상 박스조정이후 가능할듯
손절가>>>>>>>9000

손절이 필수 종목-언제 급변할지모르는 산업군이므로.

 


3.재료분석

테마

떡밥재료

▶관련뉴스

https://www.baccro.com/news/articleView.html?idxno=18366

 

[기획] 아웃도어시장이 흔들리고 있다···'매출하락에 매각설까지,,' - 바끄로뉴스

올 상반기 국내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반기 매출이 크게 둔화되면서 아웃도어 시장의 침체기가 길어지는 것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매출 역성장 속에 일부 브랜드는 매각설까지 돌�

www.baccro.com

 

https://www.news1.kr/articles/?3470221

 

[로드숍의 몰락③]등산복·구두·속옷까지…간판 내리는 '패션 브랜드'

사실 앞에 겸손한 민영 종합 뉴스통신사 뉴스1

www.news1.kr

2013년

 

"남성 골프 의류 나이키가 가장 좋아"

"남성 골프 의류 나이키가 가장 좋아", 골프존닷컴 회원 설문조사 여성은 르꼬끄 16.7%로 1위

www.hankyung.com

 

 

골퍼들이 가장 좋아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는?[골프N패션 설문조사①]

'가장 인기있는 골프웨어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가장 좋아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었다. 마니아리포트가 아마추어 골퍼를 대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골프웨어 브랜드는?'

www.maniareport.com

 

 

2017년 최고의 브랜드를 소개합니다|PART 1. 2017브랜드 마케팅 랭킹 순위

<서울경제 골프매거진>이 소비자와 골프숍을 대상으로 올해 골프용품업체의 활동에 대한 심층 조사를 진행했다. 그리고 골프패션시장이 확대된다는 점에서 올해는 가장 많이 팔린 골프화, 골프

www.sedaily.com

 

 

 

[2019년 골프용품 선호도 설문조사] 2019년 골퍼들이 뽑은 용품 선호도 브랜드 1위는 ‘타이틀리스�

골프볼과 웨어 부분 타이틀리스트 강세, 일본 브랜드 아이언 부문 인기레저신문이 2019년 창간 특집호를 맞아 골퍼들이 생각하는 각 분야별 최고의...

www.golftimes.co.kr

https://m.fashionbiz.co.kr:6001/index.asp?idx=110608&uidx=115149&

 

http://www.golf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6206

 

[소비자 선호도 설문조사] 골퍼들의 선호 브랜드 1위는 ‘타이틀리스트’ - 레저신문

레저신문이 창간 27주년을 맞이해 ‘2017 소비자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아마추어 골퍼들이 현재 보유하고 있는 용품과 선호하는 브랜...

www.golftimes.co.kr

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94851

 

필드 골프, 야외활동 각광에 ‘귀한 몸’ - 이뉴스투데이

[이뉴스투데이 이지혜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골프장을 찾는 이들이 급증했다. 그 이유로는 2가지 측면이 주요하게 꼽힌다. 우선 야외활동으로 생활 속 거리두기를 하며 사회활동을 하기 좋다. ��

www.enews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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