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분석실/[박물관]상장폐지

감마누-상폐에서 돌아오다.

by 삶에 대한연구 2020. 8. 18.
728x90

동사는 1997년 전자 통신분야 제조 및 서비스를 주 목적으로 하여 설립되었으며, 안테나사업부와 인바운드플랫폼 사업부로 구분하여 사업을 영위하고 있음.

국내시장에서는 지난 10여년 이상 SK텔레콤과 KT, LGU+에 지속적으로 안테나를 공급하고 있음.

단말기에 무선신호를 주고 받아서 통신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안테나를 제조,판매하는 안테나사업과 관광객 대상으로 소비를 유도하고 일정 수수료를 받는 여행사업을 영위중.

 

---신문기사 내용발췌---

감마누는 '2017회계연도 감사보고서'에 대한 외부감사인의 감사의견 '거절'을 받아 형식적 상장폐지 사유가 발생했다. 감마누는 이의신청을 거쳐 한차례 상장폐지를 유예받고 개선기간에 들어갔지만 정해진 기한 내에 '적정' 의견을 받은 재감사보고서를 제출하지 못했다.--기간내 제출하지못해 상장페지.

이에 거래소가 2018년 9월 상장폐지 결정을 내리고 정리매매 절차에 들어가자 감마누는 소송을 제기했다. 감마누는 지난해 1월 감사의견 '적정'을 받았고 이후 "상장폐지 사유가 사라졌으니 상장폐지를 취소하고 주식 매매거래를 재개해야 한다"고 주장해 왔다.

거래소는 항소심 판결문을 검토한 뒤 상고 여부를 최종 결정할 방침이다. 거래소는 감마누가 상장폐지 결정 당시 이미 개선기간을 부여받았고 그 안에 상장폐지 사유를 해소하지 못한 만큼 해당 결정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을 유지해 온 만큼 상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줄줄이 상페 당한놈들 상장하려고 발버둥치고..결국 상장후 상페 당하면...뭔꼴이나..

 

 

2년만에 살아돌아온 감마누.재무제표를 보면 살아돌아올만한 ..재무제표가 아닌데..살아남았다.

 

 

 

https://finance.naver.com/item/news_read.nhn?article_id=0004457155&office_id=008&code=192410&sm=title_entity_id.basic

 

2년전 정리매매 때 감마누 산 주주, 얼마나 벌었을까 : 네이버 금융

[머니투데이 황국상 기자] [[특징주마감] 장중 4600~7870원 주가 널뛰기, 2018년 9~10월 정리매매 투자자 최저 550%에서 최고 1800% 수익 본 듯] / 사진=임종철 디자인기자상장폐지 결정으로 정리매매까지

finance.naver.com

---------------------------------상장이후---------------------------------------

 

거래정지에서 산사람들이 있어서 올라오자마자 폭락.

728x90